본문 바로가기
정보

성인 여드름 빨리 없애는법 실제후기

by ^#*&@(#$!%*)!%!*)^ 2020. 10. 11.

20대 후반에서 여드름이 폭발적으로 난 상황에서 치료를 한 후기를 들려드릴까 합니다. 홍보목적이나 이런건 전혀없고 하나의 경험담으로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원래의 피부는 여드름이 드문드문씩 나는편 1~2주에 뾰루지가 하나씩은 꾸준히 나고 겨울은 2~4주에 하나? 이런식으로 꾸준히는 나오나 전반적으로 여드름은 없는 피부였습니다. 그렇다고 깨끗한 피부는 아니구요 그런데 20대 후반에 한번 폭발적으로 여드름이 생기는 시기가 나왔습니다. 고등학교때도 이런적이 없었는데... 엄청나게 나오고 보통은 입주위나 볼이였는데 이마까지 번지고 턱아래는 거의 안났는데 턱쪽에도 많이 났엇습니다.

돈도 많이 없던시절이라 피부과를 제외한 모든건 다해본듯 합니다. 면봉으로 매일 아침마다 5개 이상은 짤정도로 수없이 많이났으며 세수를 하는데도 기분이 나쁠정도로 오돌토돌... 턱아래는 물론이고 이소티논이나 피지억제인 약은 또 b형간염이라 처방이 나지도 않구요... 피부에 좋다는 아하?바하?도 써보고.. 뭐 결과적으론 효과는 전혀 없었습니다. 그러던 제가 딱 2개월만에 모든 여드름은 사라지고 10개월이 지나니 흉터는 거의 99% 사라졌습니다. 물론 그때보다 모공이 넓어진건 조금 아쉽지만... 그래서 방법은 무엇일까요?

무조건 피부과를 가십시오

어디 유명한지, 얼마인지 그런것도 중요하지만 집에서는 절대 치료가 되지 않습니다. 피부과 홍보 목적도 아닙니다. 단순 후기인데 저는 유명하다는곳 4군데를 돌아서 바쁘다고 당일 상담이 어렵다는곳 2개 빼고 2개중 하나를 택했습니다. 85만원에 압출5회, 레이저5회로 10주로 관리했습니다. 1주는 여드름 압출, 1주는 레이저 이런식으로 10주간했는데 2달도 안되서 여드름은 거의 안났습니다. 물론 이소티논처럼 피지억제제는 다른사람을 통해... 3일에 1개씩 간에 피해를 최소하하면서 먹었고 3달째 부터 먹지 않았습니다.

 

첫 방문시 여드름 압출하는데... 화생방보다 더 아팠습니다. 진짜 지옥같은 시간이였고 못해도 100개는 짠거같아요 그 간호사님한테 미안할정도... 눈물도 나도 소리도 나는데 억지로 참게되더라구요 그렇게 두번째는 30개, 세번째는 20개 이런식으로 엄청 줄어들더라구요 마지막 주는 거의 안뽑았던걸로 기억합니다.

레이저는 흉을 지워주는 레이저랑 모공을 줄여주는 레이저? 그런 종류의 레이저를 맞았던것 같습니다. 흉을 지워주는 레이저를 한 3회 맞았는데 그 당시에는 흉터가 엄청 많이 났고 지금도 사진이 있지만 얼굴 전체가 듬성듬성 검버섯 난것 처럼 심했습니다. 근데 시간이 지나니 싹 사라지더라구요 가족들도 엄청 놀라워 했구요

 

제 후기는 원래부터 여드름이 많이 났던 분들에게는 도움이 되진 않을 것 같습니다. 다만 갑자기 여드름이 폭발적으로 늘어난 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피부과를 방문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또한 100만원 전후로 비용이 드는게 보통인데 아까워 하지마세요 저는 2달간 방구석에 박혀 아무것도 못했습니다. 난생 처음 피부가 그렇게 상하니 용기도 안나고 나가고 싶지도 않더라구요 그렇게 2달간 까먹을바에 그냥 돈백만원 쓰시고 일을 하셔서 갚아나가는게 훨씬 나았지 않을까 하고 후회는 했습니다. 

 

어떻게 도움은 됐을까요? ^^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포 현대중공업 조선소 보온 후기  (0) 2020.10.13
아파트 계약시 주의사항  (0) 2020.10.13
노가다 일당 전기, 계장 현실  (0) 2020.10.12
밴드 탈퇴하는 방법  (0) 2020.10.09
압류통장 돈찾는방법  (0) 2020.10.05

댓글